'미세스캅' 이기광, 비주얼 형사의 패션 공식 '패션의 완성은 셔츠'

입력 2015-09-18 16:11:46

사진. SBS 미세스캅 캡처
사진. SBS 미세스캅 캡처

'미세스캅' 이기광, 비주얼 형사의 패션 공식 '패션의 완성은 셔츠'

'비주얼 형사' 이기광의 패션이 화제다.

SBS '미세스 캅'의 강력 1팀 비주얼 막내 이기광은 발 빠른 달리기 실력과 번뜩이는 두뇌 회전을 지닌 '꾀돌이 형사'로 열연하고 있다. 가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범죄에 비밀 암호를 해독하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등 초보 형사에서 경장으로 진급하며 '비주얼+능력'의 형사로 거듭나며 눈길을 끌었다.

이기광의 형사룩 역시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주얼 형사다운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이기광은 주로 셔츠를 활용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긴장된 모습으로 '아기 형사'이던 시절에는 소프트 비즈니스 셔츠를 활용했다. 포인트 자수셔츠가 돋보이는 화이트 셔츠, 은은한 패턴이 돋보이는 네이비 셔츠 등을 활용해 깔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캐주얼 셔츠 활용한 패션도 눈에 띈다. 스트라이프 배색의 셔츠로 단정한 형사룩을 완성하기도 하고, 앵무새 자수가 돋보이는 그레이 배색 셔츠를 활용해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며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미세스 캅 이기광, 비주얼 형사 패션의 완성은 셔츠" "미세스 캅 이기광, 이렇게 패셔너블한 형사라니" "미세스 캅 이기광, 형사의 발전된 모습과 함께 발전하는 패션" " 미세스 캅 이기광, 셔츠핏도 멋져" "미세스 캅 이기광, 따라하고 싶은 셔츠 패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 편, '미세스 캅' 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