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윤예주, 일상 모습 공개! 평소에도 '여신 미모'
신예 윤예주가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SNS에 올린 일상 모습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속 윤예주는 귀여움과 여성스러움까지 두루 갖춘 여대생 '강아영'의 원작 캐릭터 모습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며 남심을 사로잡고 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캠퍼스를 배경으로 외모와 스펙, 집안 등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박해진 분)과 평범함 그 자체인 그의 대학 후배 홍설(김고은 분), 남의 시선 따윈 신경쓰지 않는 자유로운 영혼 백인호(서강준 분) 외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건과 갈등, 사랑을 다룬 작품이다.
윤예주는 극 중 홍설, 홍준(김희찬 분) 남매와 어렸을 때부터 알고 지내던 동생 강아영 역으로 유정과 홍설이 다니는 대학의 미술학부 신입생으로 입학하게 되면서 극에서 남다른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 풋풋하고 파릇파릇한 매력을 지닌 신예 윤예주의 출연으로 '치즈인더트랩'에 어떤 신선함을 불어넣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윤예주는 다수의 뮤직비디오와 CF로 얼굴을 알렸으며, 지난 2014년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에서 박혜주 역으로 출연해 남심을 설레게 하는 베이비 페이스와 밝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지난 5월에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앵그리맘'에서 학교 폭력의 가장 큰 피해자 진이경 역으로 출연해 빛나는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으기도. 또한, 2016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에서 사임당(이영애 분)과 대립하는 휘음당 최씨(오윤아 분)의 소녀시절 역으로 캐스팅 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반(半) 사전제작 형식으로 이달 중순 첫 촬영이 진행되며 오는 12월 방송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포항 찾은 한동훈 "박정희 때처럼 과학개발 100개년 계획 세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