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야노시호 남편 추성훈 생일 이벤트때 사랑이와 입은 커플 원피스는 어디꺼?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가 남편 추성훈을 위해 생일 이벤트를 펼쳤다.
지난 23일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넌 감동이었어' 편이 그려졌다.이 날 방송에서 추성훈을 위한 야노시호의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했다. 상자 안에서 깜짝 등장한 야노시호는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성훈 씨 생일 축하해요. 내가 선물이야"라고 말했다.
이에 추성훈은 "박스 안에서 30분이나 넘게 기다리며 서프라이즈 준비해줘서 너무 고맙다. 나도 당신도 건강하자"라고 말하며 웃었다.
인기리에 방영 중에 주말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사랑이 엄마이자 일본 톱 모델 야노시호가 사랑이와 커플로 착용한 페일 핑크 레이스 원피스는 고감도 컨템포러리 '캐리스노트' 제품으로 일본 수입 레이스 원단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외관이 돋보이며 레이스 패치 디테일로 우아함을 한 층 돋보이게 한 원피스이다.
기본 H라인 실루엣에 피치핑크 컬러와 시원한 소재감이 어우러진 레이스 원피스는 사랑스러움과 기품이 더해져 입는 이를 더욱 빛나게 아름답게 만든다.
또한 원피스 하나만으로도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자아낼 수 있어 데이트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판매가격은 539,000원.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