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석 모든 방송 하차
'불륜스캔들' 강용석 모든 방송 하차, "의혹은 법정에서 말끔히 해소하겠다"
불륜 스캔들에 휩싸인 변호사 겸 방송인 강용석이 결국 방송에서 자진 하차한다.
강용석은 20일 법무법인 넥스트로를 통해 "오늘부로 모든 방송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하겠다"고 밝혔다.
강용석은 "방송 활동하는 것이 어떤 분들에게 큰 불편함을 준다면 그 이유만으로도 제가 더 이상 방송 활동을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며 하차 이유를 전했다.
그러면서도 "의혹들에 대해서는 하차 이후 법정에서 말끔히 해소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강용석은 "제작진분들과 동료 출연자분들, 그리고 시청자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강용석과 파워블로거 A씨와 관련한 불륜스캔들에 관한 사진과 문자를 공개해 충격을 줬다.
이에 강용석 측은 "법정에 제출된 사진과 모 매체가 게재한 사진이 명백하게 다르다"며 "두 사진에 촬영된 인물은 강용석 변호사가 아니고 어떻게 촬영됐는지 경위를 알 수 없다"고 밝혔다.
또 "보도 사진과 법정 제출사진은 명백히 다르며 보도된 사진이 조작 내지 위, 변조됐다는 심증을 감출 수 없다"는 강용석 측은 "만일 위 사진이 조작 또는 위, 변조된 것이라면 법적 책임을 져야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