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르스타 대구 죽전점, 프리미엄 돌잔치 명소로 '인기'

입력 2015-08-18 15:06:57

까르르스타 대구 죽전점.
까르르스타 대구 죽전점.

결혼식 못지않게 성대하게 치러지던 돌잔치가 최근 간소화 되어 집이나 아담한 레스토랑에서 소규모로 진행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한 자녀 가정이 주를 이루면서 아이의 첫 생일을 축하하는 돌잔치를 남부럽지 않게 해주고 싶은 부모들 역시 늘고 있는 추세다.

대구시 달서구의 돌잔치 전문기업 '까르르스타'는 아이의 첫 생일을 평생 특별한 순간으로 남게 해줄 돌잔치 장소로 부모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까르르스타 대구 죽전점은 다양한 돌잔치 이벤트로 돌잔치 비용의 거품을 빼면서도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돌잔치가 가능한 돌잔치 전문 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달서구 죽전네거리에 있는 까르르스타 대구 죽전점은 건물 내 400대 동시주차가 가능해 주차가 편리하고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고급스러운 4개의 단독홀과 여유홀을 합리적인 비용에 이용할 수 있어 달서구에 거주하는 스마트한 부모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돌잔치 장소를 선택하는데 고민되는 가장 큰 요소는 바로 음식인데 까르르스타 죽전점은 최상의 식재료로 선보이는 메뉴가 호텔급 뷔페 170여가지와 40여 가지의 즉석요리로 아이와 부모는 물론 돌잔치에 초청받는 손님들에게 고급스럽고 깔끔한 프리미엄 돌잔치 음식을 대접할 수 있다.

까르르스타 대구 죽전점 관계자는 "독립된 4개의 개별 공간에서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어 테이블 배치 및 동선도 넉넉하게 두어 최대한 번잡함을 줄였다"며 "소중한 가족과 친지들과 함께 우리아이 첫 생일인 돌잔치를 축하해주는 장소이기 때문에 화려한 호텔식 돌잔치 수준의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