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못지않게 성대하게 치러지던 돌잔치가 최근 간소화 되어 집이나 아담한 레스토랑에서 소규모로 진행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한 자녀 가정이 주를 이루면서 아이의 첫 생일을 축하하는 돌잔치를 남부럽지 않게 해주고 싶은 부모들 역시 늘고 있는 추세다.
대구시 달서구의 돌잔치 전문기업 '까르르스타'는 아이의 첫 생일을 평생 특별한 순간으로 남게 해줄 돌잔치 장소로 부모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까르르스타 대구 죽전점은 다양한 돌잔치 이벤트로 돌잔치 비용의 거품을 빼면서도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돌잔치가 가능한 돌잔치 전문 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달서구 죽전네거리에 있는 까르르스타 대구 죽전점은 건물 내 400대 동시주차가 가능해 주차가 편리하고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고급스러운 4개의 단독홀과 여유홀을 합리적인 비용에 이용할 수 있어 달서구에 거주하는 스마트한 부모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돌잔치 장소를 선택하는데 고민되는 가장 큰 요소는 바로 음식인데 까르르스타 죽전점은 최상의 식재료로 선보이는 메뉴가 호텔급 뷔페 170여가지와 40여 가지의 즉석요리로 아이와 부모는 물론 돌잔치에 초청받는 손님들에게 고급스럽고 깔끔한 프리미엄 돌잔치 음식을 대접할 수 있다.
까르르스타 대구 죽전점 관계자는 "독립된 4개의 개별 공간에서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어 테이블 배치 및 동선도 넉넉하게 두어 최대한 번잡함을 줄였다"며 "소중한 가족과 친지들과 함께 우리아이 첫 생일인 돌잔치를 축하해주는 장소이기 때문에 화려한 호텔식 돌잔치 수준의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