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의귀신님' 박보영 비하인드컷 공개 "부스스해도 굴욕없는 미모"

입력 2015-07-29 21:38:37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화제다.

29일 케이블TV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극본 양희승·연출 유제원) 페이스북에는 박보영의 사진이 여러 장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에는 "잠 덜 깬 부스스~한 모습도 극강의 귀여움으로 소화해버리는 봉선이. 오나의귀신님 오나귀 부스스 봉스스 박보영 나봉선"이라는 글이 함께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 나의 귀신님'에서 나봉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박보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박보영은 극중 음탕한 처녀귀신에게 빙의된 소심한 주방보조 나봉선 역으로 물오른 1인 2역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 받고 있다.

박보영은 부스스한 머리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박보영은 잡티 없는 피부와 함께 청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박보영은 깜찍한 눈웃음으로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은 처녀 귀신이 빙의된 자신감 제로 소심녀 나봉선(박보영)과 귀신 따위는 믿지 않는 자뻑 셰프 강선우(조정석)가 펼치는 오컬트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금토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오나의귀신님' 박보영 비하인드컷에 누리꾼들은 "'오나의귀신님' 박보영 예쁘다" "'오나의귀신님' 박보영 사랑스러워" "'오나의귀신님' 박보영 너무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