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입대 전 마지막 화보 공개… '유노윤호, 정윤호가 되는 날'

입력 2015-07-22 11:03:55

사진. 더 셀러브리티 출처
사진. 더 셀러브리티 출처

유노윤호 입대

유노윤호 입대 전 마지막 화보 공개… '유노윤호, 정윤호가 되는 날'

'더 셀러브리티'가 그룹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의 입대 전 마지막 잡지 커버를 공개했다.

동방신기 유노윤호는 지난 21일 육군 현역 복무를 위해 입소했다. 유노윤호는 입대 전 '더 셀러브리티' 8월호를 통해 군복무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데뷔 후부터 입대 전까지 살아왔던 지난 시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더 셀러브리티' 8월호에 실린 유노윤호의 화보는 '정윤호의 청춘' '아티스트로서의 정윤호' '동방신기의 유노윤호' 등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촬영됐다.

유노윤호는 이번 화보를 통해 "보잘것없던 아이가 여러분 덕분에 여러분과 꿈을 같이 꾸고, 같이 보게 된 것들이 정말 많아졌다"며 "이제 또 다른 꿈을 꾸려고 한다. 좀 더 알차고 좀 더 밝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보답할 수 있는,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다짐했다.

이 외에도 정윤호로서의 이십대와 지난 20일 공개된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인 'RISE AS GOD'에 수록된 '샴페인'에 대한 이야기 등이 실렸다.

유노윤호의 입대 전 화보의 더 자세한 정보는 '더 셀러브리티' 8월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노윤호 입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노윤호 입대, 화보 멋있네","유노윤호 입대, 군대 잘 다녀오길","유노윤호 입대, 화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