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공식입장 "선예, 원더걸스 탈퇴 동시에 계약도 해지"

입력 2015-07-20 15:12:46

JYP 걸그룹 원더걸스로 활동했던 멤버 선예의 탈퇴 결정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모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입장을 통해 "선예는 원더걸스에서 탈퇴함과 동시에 JYP와 계약도 해지했다"고 밝혔다.

또한 역시 원더걸스로 활동했던 소희에 대해서는 "자신이 원하는 일에 집중하기 위해 탈퇴를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선예는 탈퇴 심경을 통해 "지난 8년이 넘는 시간동안 여러분과 함께 걸어온 이 길을 돌아보면 마냥 감사할 것들 밖에는 없는 것 같다. 함께 해 온 시간들을 추억해 보며 앞으로 살아가면서 종종 떠올려볼 때 그 시간속에 여러분이 함께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제게는 평생 갚지 못할 양의 은혜와 사랑이다. 여러분이 그동안 저에게 부어주신 사랑과 응원, 영원히 잊지 못할 것 같다. 감사하다"고 밝혔다.

JYP 선예 탈퇴 결정 소식에 누리꾼들은 "JYP 선예 탈퇴 결정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JYP 선예 탈퇴 결정 힘내세요" "JYP 선예 탈퇴 결정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JYP는 오는 8월 컴백을 앞둔 원더걸스와 관련, "이번 앨범 준비 과정에서도 선예와 소희 모두 멤버들에 응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향후에도 서로 격려하며 좋은 친구로 남을 것"이라며 "앞으로 이어질 원더걸스의 활동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한다"고 설명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