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party, 김희철 "태연 성격 진짜 XX맞아" 폭탄발언! '헉!'

입력 2015-07-08 17:28:57

사진. On Style 방송 캡쳐
사진. On Style 방송 캡쳐

소녀시대 party

소녀시대 party, 김희철 "태연 성격 진짜 XX맞아" 폭탄발언! '헉!'

걸그룹 소녀시대가 'party'로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 받고 있다.

김희철은 지난해 8월 방송된 온스타일 '더 태티서'에 태연의 절친으로 등장했다.

이날 김희철은 태연의 실제 성격에 대해 "정말 성격이 XX맞다"며 "다른 고급스러운 표현으론 말할 수가 없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태연은 감정 기복이 너무 심하다"고 말하며 "나랑 태연이 감정 기복이 심하다 보니 별명이 김기복 남매다"라고 고백했다.

하지만 김희철은 이내 "이런 성격에도 불구하고 내가 태연이를 좋아하는 이유는 가식이 없고 자기 사람을 챙길 줄 알기 때문이다"라고 밝히며 태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7일 오후 10시 소녀시대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party' 음원을 공개했다. 음원이 공개되자 각종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며 변함없는 위엄을 과시했다.

소녀시대 party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party, 이번 노래 여름느낌 물씬","소녀시대 party, 여름 컨셉 이쁘다","소녀시대 party, 역시 소녀시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