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과거 드라마 촬영 현장서도 폭풍 스킨십 '눈길'

입력 2015-07-02 10:30:36

사진. SBS 방송 캡쳐
사진. SBS 방송 캡쳐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한밤'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과거 드라마 촬영 현장서도 폭풍 스킨십 '눈길'

배우 이종석과 박신혜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그들이 출연했던 드라마 '피노키오' 촬영 현장이 공개됬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이날 오전 불거진 이종석 박신혜의 열애설에 대해 전했다. 특히 SBS 드라마 '피노키오'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촬영 현장 속 두 사람은 연인 사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다정한 모습이었다.

이종석과 박신혜는 실제 촬영장에서 "컷" 소리가 난 후에도 시종일관 미소를 띄고 있는가 하면, 이종석은 박신혜의 헤어스타일을 직접 정리해 주는 다정함까지 보였다.

이들이 평상시 스킨십이 많고 자연스러운 것은 물론, 평소 '주목 공포증'을 언급했던 이종석은 카메라가 자신에게 다가오자 도망가려는 박신혜를 붙잡으며 "의지할 데가 필요하다"고 말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이래도 아니야?","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진짜 같은데","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진짜 사겼으면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