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컴백, 써니 셀카 공개… "드디어 컴백" 상큼한 빨간 머리 '눈길'

입력 2015-06-30 14:58:09

사진. 써니 인스타그램
사진. 써니 인스타그램

소녀시대 컴백

소녀시대 컴백, 써니 셀카 공개… "드디어 컴백" 상큼한 빨간 머리 '눈길'

컴백을 앞둔 소녀시대 써니가 근황을 공개했다.

30일 소녀시대 멤버 써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드디어 소녀시대 컴백 와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써니는 밝은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새 콘셉트에 맞춘 듯한 상큼한 빨간 머리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녀시대는 7월 7일 오후 1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행 싱글 '파티(PARTY)'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는 지난해 2월 발표한 정규 4집 '미스터 미스터(Mr. Mr.)'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의 국내 컴백이다.

소녀시대는 다채로운 음악과 활동을 선보이고자 선행 싱글 '파티'에 이어 '라이온 하트(Lion Heart)', '유 씽크(You Think)'를 더블 타이틀로 한 정규 앨범을 순차적으로 발표한다. 각기 다른 색깔의 3곡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소녀시대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컴백, 소녀시대 컴백 기다렸어요","소녀시대 컴백, 노래 얼른 듣고싶다","소녀시대 컴백, 이번 컨셉은 뭘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