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프로테크는 스마트폰의 디자인과 기능을 잘 살린 전용 방수케이스 '포세이돈(POSEIDON)'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포세이돈(POSEIDON)' 스마트폰 방수케이스는 100%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한 고급제품으로써, PVC소재를 사용하는 일반 방수팩과는 재료에서부터 차이를 두었다.
폴리우레탄과 PVC는 가격에서 10배가량 차이가 나는 재료이다. 폴리우레탄이 PVC 보다 더 부드럽고, 잘 늘어나며, 더 질기고, 또한 온도변화에 따른 부드러움의 경도 변화가 없는 소재이다.
포세이돈(POSEIDON) 방수케이스는 스마트폰을 케이스에 넣은 후 뒷면의 투입구를 씰링테잎으로 봉인하는 방식으로 되어있어, 사용자가 방수처리를 하기에 쉽고 직관적이다.
제작사인 ㈜네오프로테크는 같은 방식으로 방수를 구현하는 인공와우 보청기용 방수케이스 Water Wear를 오스트리아 MEDEL社에 공급하고 있다. MEDEL社는 세계유일의 인공와우 제조사로서 세계 150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에도 진출해있으며 현재 전국 30개이상의 대학병원에서 청각장애인들을 위한 인공와우(인공달팽이관) 시술을 하고 있다.
포세이돈(POSEIDON) 방수케이스는 또한, 4~4.7인치 모델과 5~5.7인치 모델의 두가지 사이즈를 출시함으로써, 사용자들이 자신의 스마트폰 사이즈에 맞게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다.
크기에 맞는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방수케이스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옆면의 버튼 사용이 용이하고, 우수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전면부는 UV코팅 처리된 투명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하여 밀착도는 뛰어나면서도 액정에 들러붙는 현상은 없도록 개선하여 편의성과 기능성을 높였다.
또 부드러운 화면 넘김과 터치, 착용시 뛰어난 통화음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강점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100% MADE IN KOREA 제품이다.
뉴미디어부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