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아 크크섬의 비밀 정인아 스카이다이빙
'크크섬의 비밀' 정인아, 생전 스카이다이빙 연습 사진 보니… '환한 미소' 안타까워
모델 겸 배우로 활동했던 정인아가 스카이다이빙 연습을 하다가 사망한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고인의 SNS 사진이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있다.
17일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정인아는 지난 13일 전남 고흥에서 스카이다이빙 트레이닝 중 기상 악화로 사고를 당했다. 이후 실종 3일만인 16일 시신이 발견됐으며, 17일 장례절차에 들어갔다.
정인아는 준비 중이던 영화에서 직접 스카이다이빙 장면을 선보이기 위해 1년째 트레이닝을 받던 중 사고를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정인아는 최근까지 SNS에 스카이다이빙을 연습 중인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렸기에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안타까운 사고로 운명을 달리한 故 정인아는 중학교 3학년 때 한 의류업체 광고 모델로 선발돼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연기자로 변신, 연극무대에서도 활동했다. 지난 2008년에는 MBC 시트콤 '크크섬의 비밀'에 출연했다.
또한 정인아는 트레이너로도 활동하며 연예인들을 지도하는 한편 피트니스 센터 경영에도 참여하는 등 생전 배우, 모델, 트레이너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또한 서울대학원을 다니는 등 재원이었다.
고인의 장례식장은 인천 시민장례식장으로 오는 19일 발인 예정이다.
한편, 크크섬의 비밀 정인아 사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크크섬의 비밀 정인아, 안타깝다","크크섬의 비밀 정인아,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크크섬의 비밀 정인아, 충격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