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러버' 타쿠야 이재준, 꽃 비주얼 남남 룸메이트의 키스불발신 NG컷 공개!

입력 2015-06-12 14:28:18

사진. Mnet 더 러버 캡쳐
사진. Mnet 더 러버 캡쳐

'더 러버' 타쿠야 이재준, 꽃 비주얼 남남 룸메이트의 키스불발신 NG컷 공개!

'더러버'에선 타쿠야와 이재준의 야릇한 키스불발신 NG컷이 공개됐다.

11일 Mnet '더러버' 10회가 방송됐다. 20~30대 4쌍의 동거커플을 통해 함께 사는 남녀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가장 개인적이고 보편적인 이야기를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다룬 드라마다.

'더러버'에는 결혼 대신 동거를 택한 30대 리얼 커플 오정세(오도시 역)-류현경(류두리 역), 띠동갑 연상연하커플 정준영(정영준 역)-최여진(최진녀 역), 동거 초보 사랑꾼 커플 박종환(박환종 역)-하은설(하설은 역), 꽃 비주얼 남남 룸메이트 타쿠야(타쿠야 역)-이재준(이준재 역) 등 각기 다른 사연의 동거 커플 네 쌍이 출연한다.

이날 타쿠야와 준재의 키스불발신 NG컷이 공개됐다. 준재가 타쿠야를 벽에 밀어놓고 그의 입술로 얼굴을 가져가며 야릇한 분위기를 자아냈던 장면.

이날 NG컷에서 타쿠야는 이재준의 입술이 가까이 온 상황에서 "죄송하다"며 민망함에 웃음을 터트리며 NG를 냈다.

이어 다시 촬영이 이어지고 제작진이 "(남은대사)이어서 하면 되는데"라고 말하자 타쿠야는 "이어서? 컷을 안하시길래 이어서 키스를 하라는 줄 알았다"고 말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이어 타쿠야는 재준을 바라보며 "(키스)할까요? 할까요?"라고 장난을 치며 웃음을 더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