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황정민 유아인
'베테랑' 예고편 공개… 황정민vs유아인… '팽팽한 긴장감'
영화 '베테랑'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베테랑'(감독 류승완 제작 외유내강)은 베테랑 광역수사대와 재벌 3세의 짜릿한 대결을 예고하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경쾌한 음악과 함께 유쾌한 팀플레이를 보여주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광역수사대의 행동파 형사 서도철을 연기한 황정민을 비롯해 20년 경력의 승부사 오팀장 오달수, 그리고 개성 넘치는 광역수사대 형사들의 절묘한 앙상블이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안하무인 재벌 3세 조태오 역의 유아인과 그의 오른팔 최상무 역의 유해진은 기존에 없었던 완벽한 변신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황정민은 "니들 돈으로 어디까지 막을 수 있을 것 같아"라며 한판 대결을 예고한다. 여기에 유아인은 "나한테 이러고도 뒷감당 할 수 있겠어요?"라는 도발적인 대사로 맞받아쳐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베테랑'은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이다. 716만 관객을 동원해 한국 액션 영화 흥행 신기록을 세운 '베를린'의 류승완 감독의 신작이다. 여기에 황정민, 오달수 콤비를 비롯해 유아인 유해진 등의 라인업으로 주목을 받았다.
한편, 베테랑 예고편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베테랑 황정민 유아인, 기대된다","베테랑 황정민 유아인, 베테랑 꼭 봐야지","베테랑 황정민 유아인, 예고편부터 재미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