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지드래곤, 음원차트 상위 석권에 "어머어머" 소감 밝혀…눈길
그룹 빅뱅의 '뱅뱅뱅'이 화제인 가운데, 멤버 지드래곤이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드래곤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머어머. 굿밤"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그가 공개한 캡처 속에는 지난 1일 밤 12시에 공개된 빅뱅의 신곡 '뱅뱅뱅'이 1위, 'WE LIKE 2 PARTY'가 2위, 5월 1일 발표한 'LOSER'가 3위, 'BAE BAE'가 4위를 차지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뱅뱅뱅'과 'WE LIKE 2 PARTY'는 2일 오전 7시 기준 멜론, 엠넷, 벅스, 올레, 지니,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몽키3, 소리바다 등 국내 9개 음원차트 1, 2위를 올킬하며 막강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는 빅뱅이 지난 5월 1일 발표한 'LOSER'가 3위, 'BAE BAE'가 6위에 오르면서 톱10 중 무려 4곡이 빅뱅의 노래들로 채워져 있어 '빅뱅 파워'를 더욱 실감케 하는 상태다.
빅뱅 '뱅뱅뱅' 지드래곤 소감을 접한 네티즌들은 "빅뱅 뱅뱅뱅 지드래곤, 대박", "빅뱅 뱅뱅뱅 지드래곤, 축하해요", "빅뱅 뱅뱅뱅 지드래곤, 장난 아니다", "빅뱅 뱅뱅뱅 지드래곤, 완전 대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뱅은 오는 8월까지 매달 1일 한 곡 이상이 수록되는 싱글 앨범을 공개하며 9월 1일에는 'MADE'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