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암살' 티저 예고편 공개 전지현·하정우·이정재 주연
전지현, 하정우, 이정재 주연의 영화 '암살'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암살'은 1933년 상해와 경성을 배경으로 암살작전을 위해 모인 독립군들과 임시정부대원, 그리고 청부살인업자의 서로 다른 선택과 운명을 그린 작품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1933년 상해의 밤거리와 조국이 사라진 경성(현 서울)을 배경으로, 강렬한 총성과 함께 치밀한 암살작전이 펼쳐질 미래를 암시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또한 전지현은 굳은 신념을 지닌 '독립군 저격수'로 등장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임시정부대원 이정재는 냉철한 눈빛으로 긴장감을 자아내고, 하정우는 거침없이 총을 겨누는 청부살인업자로 극에 긴장감을 높이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리고 '타짜'와 '도둑들'에서 메가폰을 잡은 충무로 대표 감독인 최동훈 감독이 연출을 맡고 전지현, 하정우, 이정재 외에 오달수, 조진웅 등이 출연한다.
영화 '암살' 티저 예고편 공개 전지현·하정우·이정재 주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영화 '암살' 티저 예고편 공개 전지현·하정우·이정재 주연 대박이다" "영화 '암살' 티저 예고편 공개 전지현·하정우·이정재 주연 엄청난 조합이네" "영화 '암살' 티저 예고편 공개 전지현·하정우·이정재 주연 기대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