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과 권율이 한층 가까워져 누리꾼들에 설렘을 안겨주고 있다.
27일 밤 11시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극본 임수미/연출 박준화)에서는 백수지(서현진 분)의 소설에 호감을 보이는 이상우(권율 분)의 모습이 방영됐다.
이상우는 백수지에게 부탁이 있다며 소설이 완성되면 본인에게 가장 먼저 보여달라고 부탁했고 이에 백수지는 함박웃음을 지으며 흔쾌히 허락해 설렘을 자아냈다.
본격적으로 소설이라는 매개를 통해 대화를 튼 두 사람은 이런 저런 기회로 함께 할 일이 많아지기 시작했다.
특히 퇴근 후 이상우는 백수지에게 집에 데려다 주겠다는 호의까지 베풀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백수지는 구대영(윤대준)에게 "뭘 하지 않아도 술술 풀린다"며 두 사람의 연인으로 발전 가능성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권율 소식에 누리꾼들은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권율, 대박"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권율, 좋겠다"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권율,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2'는 1인 가구와 '먹방'이라는 시대적 트렌드에 스릴러와 로맨스 같이 극적인 재미를 조화시킨 비빔밥 드라마로 각자의 고민과 갈등 속에 살아가면서도 서로에게 무관심한 현대인들이 하나되는 이야기로 담는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