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정수, 지성·이보영 베이비 샤워 파티 현장 공개 "너무 사랑스러운 커플!"

입력 2015-04-27 08:48:46

지성·이보영 사진. 변정수 인스타그램
지성·이보영 사진. 변정수 인스타그램

지성·이보영 베이비 샤워 파티 현장 공개

지성·이보영 베이비 샤워 파티 현장 공개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송인 변정수가 지난 27일 오전 인스타그램을 통해 출산을 앞둔 지성·이보영 부부의 베이비 샤워 파티 현장을 사진으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에는 파티 준비 과정부터 배종옥, 장희진 등 절친들과 함께 한 즐거운 시간까지 모두 담겨 있다.

특히 홈파티 형식으로 진행한 베이비 샤워 파티의 주인공 지성은 흰색 티셔츠에 검은색 자켓 위로 꽃사지를 달았고 만삭의 이보영은 흰 드레스를 입고 화관을 쓴채 사진마다 미소를 띄고 있다.

변정수는 사진들과 함께 "너무 사랑스러운 커플! 깜짝 베이비 샤워에 놀란 보영이! 지성아 우리 성공했어. 얼른 보자 보베야. 세상 예쁜 엄마 아빠 때문에 힘들겠네. 부모에게 효도해"라며, "너무 날씬한 보베 엄마! 남편 꽉 잡어. 날라간다. 베이비 샤워 맘에 들어? 언니 새벽에 나왔다. 오늘 날씨까지 완전 행복하고 하루종일 웃었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변정수는 배종옥과 함께한 사진을 올리며 "'애정만만세'로 만난 우리! 보영아 맘에 들어? 보베도 좋아하디? 돌잔치 부탁하면 안된다. 우린 파티 전문가는 아니야. 탐나는 하우스 파티! 내맘대로 파티"라고 덧붙였다.

지성·이보영 베이비 샤워 파티 현장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지성·이보영 베이비 샤워 파티 현장 공개 행복해보여" "지성·이보영 베이비 샤워 파티 현장 공개 순산하세요" "지성·이보영 베이비 샤워 파티 현장 공개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성·이보영 부부는 오는 6월 말 첫 아이의 출산을 앞두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