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수지 SNS로 나눔릴레이, 섹시한 레드립 "I AM SUPERFAN"

입력 2015-04-24 23:41:01

사진, 수지 SNS 캡처
사진, 수지 SNS 캡처

미쓰에이 수지의 셀카가 화제다.

수지가 오늘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레드 컬러의 스티커를 입에 물고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한 화이트 컬러의 티셔츠를 활용해 내추럴하면서도 감각적인 놈코어 패션을 선보여 패션 피플 다운 면모를 과시했는데 특히 'I AM A SUPERFAN(아이엠 어 슈퍼팬)'이라는 발랄한 레터링이 인상적인 티셔츠는 그녀 특유의 스포티 무드를 더했다는 평.

수지는 사진과 함께 "나는 빨간것의 슈퍼팬입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IamAsuperfan 해시태그를 남기며 아이엠 어 슈퍼팬(IamAsuperfan) 릴레이에 동참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아이엠 어 슈퍼팬 릴레이 대상자로 배우 이동휘, 15&(피프틴앤드) 백예린, 어반자카파 조현아를 지목해 눈길을 끌었다.

다양한 열정과 컬쳐를 응원하는 아이엠어슈퍼팬 릴레이는 자신의 개성만큼 타인의 다양성을 존중하는 캠페인으로 인스타그램에 #IamAsuperfan 해시태그를 남기면 해시태그 10개당 야구공 1개가 다문화 리틀야구단에 전달되는 의미 있는 행사다.

수지 사진에 누리꾼들은 "수지, 예쁘네" "수지 마음도 예뻐" "수지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지는 최근 미쓰에이의 신곡 '다른 남자 말고 너'로 활발한 음악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영화 '도리화가'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