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장수원 친형 깜짝 공개
'정글의 법칙' 장수원 친형 깜짝 공개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에서는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과 예능 선수 김종민을 새 멤버로 맞아, 풍요로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푸꾸옥의 무인도에서 새로운 생존을 시작하는 병만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그 곳에는 정글에 있는 병만족 모르게 각자의 가족들이 미리 준비한 깜짝 영상들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그 중 한 명인 장수원의 진짜 패밀리로 친형인 '장수산'이 영상을 보내온 것. 예상치 못했던 친형의 등장에 장수원은 "(말수가 별로 없어서) 형이랑 말을 별로 안하는 사이인데, 방송으로 보게 되니 낯간지럽다"며 멋쩍어했다.
이에 병만족은 "둘이 닮았다, 장수원이 말하는 줄 알았다"며 신기해했다. 또한 "괜찮아요? 많이 놀랬죠?"라며 이야기를 시작한 형 장수산의 미션에 병만족은 "최고!"라며 즐거워했으나 장수원은 시무룩한 얼굴로 난색을 표했다.
'정글의 법칙' 장수원 친형 깜짝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정글의 법칙' 장수원 친형 깜짝 공개, 너무 웃겨" "'정글의 법칙' 장수원 친형 깜짝 공개, 유쾌하더라" "'정글의 법칙' 장수원 친형 깜짝 공개 빵터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