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생연분 리턴즈' 키썸
여성 래퍼 키썸이 남자 출연자들로부터 끊임없는 구애를 받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천생연분 리턴즈'에는 게스트 강예원, 이완, 신수지, 문희준, 키썸, 송지은, 이정, 에릭남, 강태오, 박은지, 태이 등이 출연해 연애 버라이어티를 펼쳐 나갔다.
이날 방송에서 여성 출연자 중 나이가 가장 어린 키썸은 '1차 선택 방석 프러포즈' 코너에서 가장 먼저 나섰으며, 키썸은 방송 초반부터 가장 어린 나이를 내세워 귀여운 매력으로 남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키썸에게 어떤 남성 출연자들이 대시를 할지 시선이 모아졌다.
이때 문희준, 이정, 이완, 태이, 강태오, 에릭남 등 남성 출연자 전원이 키썸을 향해 대시를 하고 나서자 키썸은 감격한 표정을 지었다.
에릭남은 키썸에게 대시를 한 이유에 대해 "음악작업을 같이 해보고 싶다"고 밝혔고, 이완은 "키썸은 매력이 넘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문희준은 "난 아예 선본다고 생각하고 나왔다. 키썸이 여자친구가 된다면 3개월 안에 58kg까지 감량하겠다"고 갑자기 공약을 내세워 모두를 놀라움을 자아냈다.
선택에 나선 키썸은 총 6명 중 이완, 태이, 문희준을 차례로 탈락시켰고 결국 마지막에는 에릭남을 선택해 그와 짝을 이루게 됐다.
'천생연분 리턴즈' 키썸 소식에 누리꾼들은 "'천생연분 리턴즈' 키썸 나이가 어려서?" "'천생연분 리턴즈' 키썸 대박" "'천생연분 리턴즈' 키썸 인기많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