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뢰한' 김남길 어벤져스2
'무뢰한' 김남길이 영화 '어벤져스2'를 의식한 발언을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무뢰한'(오승욱 감독, 사나이픽처스 제작) 제작보고회에는 오승욱 감독을 비롯해 주연배우 전도연, 김남길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김남길은 "'어벤져스2' 열풍이 거세다"며 "어벤져스 보는 김에 우리 '무뢰한'도 한번 관람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김남길은 "어벤져스가 아주 잘나가서 우리 '무뢰한'에 무례한 영화인 것 같다"고 말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무뢰한' 김남길 어벤져스2 의식 발언으로 누리꾼들은 "'무뢰한' 김남길 어벤져스2, 대박" "'무뢰한' 김남길 어벤져스2, 무례한 영화 맞네" "'무뢰한' 김남길 어벤져스2 때문에 걱정이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어벤져스2'는 개봉일인 23일 오전 96.0%의 예매점유율을 기록하며 돌풍을 예고했으며, 이날까지 예매한 관객수만 이미 94만3568명으로 현장 구매 관객까지 합치면 100만명에 육박하는 관객을 확보하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내편은 묻지마 사면, 니편은 묻지마 구속(?)'…정권 바뀐 씁쓸한 현실
[단독] 다큐3일 10년 전 '안동역 약속' 지키려 모였는데… 갑작스러운 폭발물 신고에 긴장
유승준 "사면? 원치 않아…한국서 돈 벌고 싶은 생각도 없다"
김문수, 당사서 '무기한 농성' 돌입…"무도한 압수수색 규탄"
김여정 "확성기 철거한 적 없어…대북조치, 허망한 '개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