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공효진 이번엔 쌈닭PD, 가죽 자켓 + 시크한 표정 '후덜덜'

입력 2015-04-17 14:11:18

사진, KBS 2TV 새 금토드라마
사진, KBS 2TV 새 금토드라마 '프로듀사' 캡처

'프로듀사' 공효진의 스틸 컷이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17일 KBS 2TV 새 금토드라마 '프로듀사' 측은 극중 '뮤직뱅크' PD 탁예진 역을 맡은 공효진의 촬영 스틸 컷이 공개했다.

'프로듀사'에서 공효진이 맡은 역할은 '뮤직뱅크'를 담당한 PD로 탁예진, 10년간의 예능 PD 생활 끝에 '예능국 대표 쌈닭'으로 자리매김한 카리스마 넘치는 인물이다.

공개된 '프로듀사' 공효진의 사진 속에는 매서운 눈빛으로 무표정한 포스를 뿜어대고 있어 시선을 잡아끈다.

이에 '프로듀사' 제작진은 "공효진이 첫 촬영부터 완벽한 캐릭터 연구로 순간순간 달라지는 탁예진의 모습을 표현해냈다"며 "특히 상황이 변하자 급 미소를 짓는 탁예진의 허당스러우면서도 묘하게 사랑스러운 모습을 매력적으로 그려내며 이미 고욯진은 탁예진으로 완벽히 변신했다는 후문.

해당 스틸컷에 '프로듀사' 공효진에 대한 기대는 커지고 있다.

'프로듀사' 공효진 소식에 누리꾼들은 "'프로듀사' 공효진, 대박" "'프로듀사' 공효진 멋있는데 이쁘다" "'프로듀사' 공효진 포스 후덜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야심차게 준비한 첫 예능드라마다.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손을 맞잡았고,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등의 톱스타들이 출연한다. 5월 8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 예정.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