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아들 김동현 MC그리 이름 뜻
김구라 아들 김동현 MC그리 이름 뜻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래퍼 산이는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정규 음반 '양치기 소년' 선공개곡 '모두가 내 발아래'를 공개했다.
'모두가 내 발아래'는 미국 유명 레이블 펑크 볼륨(Funk Volum) 소속으로 현재 미국 힙합계에서 촉망받는 프로듀서 KATO의 간결하고 중독성 있는 사우스 힙합 트랩 비트 위에 산이 특유의 재치 있고 거침없는 가사와 플로우가 돋보인다. 또한 소속사 루키인 MC그리의 솔직하고 자신감 넘치는 래핑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래퍼로 정식 데뷔를 한 김동현의 활동명 MC그리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으며, 이는 아버지 김구라가 직접 지어준 것으로, 지난해 8월 방송된 케이블TV Mnet '음담패설'에서 언급된 바 있다.
당시 김구라는 래퍼를 꿈꾸는 아들에게 MC그리라는 활동명을 추천하며 "어릴 적 얼굴이 동그래서 '땡글이'라고 불렀다. '땡글이'여서 '그리'라고 지었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MC그리는 "(MC그리라는) 이름이 마음에 들지는 않는데 이미 공표돼 제가 멋진 이름을 지어도 사람들이 MC그리로 알 것 같아 그냥 두기로 했다"고 밝혔다.
김구라 아들 김동현 MC그리 이름 뜻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구라 아들 김동현 MC그리 이름 뜻, 의미있네" "김구라 아들 김동현 MC그리 이름 뜻 아버지께서 지어주셨으니 소중한 활동명이네" "김구라 아들 김동현 MC그리 이름 뜻 얼굴이 동그래서 MC그리라니 뭔가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