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뮤지션 지누션의 '한 번 더 말해줘'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초호화캐스팅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누션은 15일 자정 신곡 '한 번 더 말해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됐다.
'한 번 더 말해줘' 뮤직비디오에는 대세 스타들이 다수 출연해 눈길을 끈다.
국민MC 유재석을 시작으로 하하, 방송인 서장훈, 가수 김현정, SES 슈, DJ DOC, 아이콘 바비 등 스타들이 대거 등장한다.
이어 모토로라 핸드폰, 나이키 조던 운동화 등 화면 곳곳에 등장하는 90년대를 상징하는 아이템들은 과거로의 향수를 자극한다.
이번에 공개된 지누션 앨범은 2004년 '전화번호'가 수록된 정규 4집 이후 11년 만으로 특히 '한 번 더 말해줘'는 타블로가 공동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뮤직비디오와 마찬가지로 90년대 감성에 최신 사운드가 입혀진 뉴디스코 장르로, 신나는 리듬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에 누리꾼들은 "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대박" "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노래도좋다" "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유느님이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누션 신곡 '한 번 더 말해줘' 피처링은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장한나가 맡았다.
장한나는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3' 출신으로 한층 성숙해진 외모와 매력적인 보이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