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에 찾아온 매의 눈 강레오의 '초조 3종세트'가 공개됐다.
그는 재료비를 획득하기 위한 복불복에서 매의 눈을 장착하고 하나하나 유심히 살피는 한편, 레이먼 킴-이연복과의 자존심대결 속에서 초조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대전광역시에서 펼쳐지는 '셰프특집 제 2탄'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복불복에 참여하고 있는 강레오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강레오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번호가 매겨진 콜라를 바라보고 있는 반면, 초조한 듯 엄지손가락을 입에 물고 있어 눈길을 끈다.
더불어 그는 식혜를 마시면서도 반신반의 하는 미소를 짓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는 재료비 복불복에 참여하고 있는 강레오의 모습으로, '1박 2일'에 찾아온 강레오-레이먼 킴-이연복-김민준-샘 해밍턴-조세호 등 여섯 게스트들은 '최고의 주안상'을 차리기 위해 재료비 복불복에 들어갔다.
그런 가운데 강레오는 콜라와 간장콜라를 고르는 복불복에서부터 남다른 관찰력으로 다른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복불복에 전부 성공하면 재료비를 무제한으로 준다는 말에 "제일 콜라같이 버벌이~"라며 거품이 올라온 것 하나까지 들여다보는 등 열정을 다해 복불복에 참여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강레오는 '셰프라인' 레이먼 킴과 이연복과의 은근한 눈치싸움과 신경전을 벌이며 승부욕에 불이 붙자 매 라운드마다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1박2일 강레오에 누리꾼들은 " 1박2일 강레오, 쟁쟁하네 긴장할만하다" "1박2일 강레오, 재밌겠다" "1박2일 강레오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레오가 초조함을 떨쳐내고 '매의 눈'으로 복불복 올킬에 성공해 재료비를 무제한으로 획득할 수 있었을지, '셰프라인' 강레오-레이먼 킴-이연복의 자존심을 건 복불복 대결은 오는 12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