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과 김민지의 열애설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과거 김민지의 SNS의 글이 재조명되고 있다.
김민지는 작년 2월, 개인 SNS를 통해 "설레이는 이마음은 뭘까. 왠지잠을 이룰수가 없어. 디지몬 보구싶다" 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해당 게시글 밑으로 김민지의 지인이 '우리 민지 사랑에 빠졌어?'라는 댓글을 올려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2일 오전 한 매체는 박시환 김민지의 열애설을 보도, 해당 매체에 따르면 '모태솔로' 박시환과 김민지는 1년째 열애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박시환과 김민지는 지난 2013년 '슈스케 5' 생방송을 앞두고 함께 숙소 생활을 하며 서로를 향한 마음을 키워갔던 것으로 전해졌다.
그동안 모태솔로라고 알려졌던 박시환은 28년 만에 처음으로 여자 친구를 만나게 됐고, 첫 여자 친구인 김민지를 누구보다 아끼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것으로 보도됐다.
특히 지난해 박시환이 1인 기획사 설립과 결별을 반복하며 힘든 시기를 보냈고 당시 김민지가 박시환의 곁을 묵묵히 지키며 위로가 됐다는 후문.
하지만 박시환의 소속사 관계자는 "'슈스케5' 출연 당시 호감을 갖고 데이트를 즐겼던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연인으로 발전하지 못했다"면서 "지금은 둘도 없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이다"며 열애설을 부인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박시환 측은 "서로 많은 호감이 있었다. 개인적으로 만나 홍대, 놀이공원 등에 간적도 있다. 그러나 연인관계로 발전은 못했다. 지금 둘도 없는 오누이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앨범을 준비할 때도 김민지가 많이 응원해 줬다"고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은 "모태솔로 박시환,김민지 잘 어울리는데" "모태솔로 박시환,김민지 이제는 안만나는 건가" "모태솔로 박시환,김민지 귀여운 커플이 될 뻔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