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김수영, 안소미와 코믹 인증샷...둘이 합쳐 원래 몸무게 '대박'

입력 2015-03-30 16:42:47

사진, KBS
사진, KBS '개그콘서트' 페이스북 캡처

'개그콘서트' 김수영이 안소미의 몸무게 만큼 감량한 것으로 알려져 누리꾼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23일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공식 페이스북에는 '개콘'의 한 프로그램을 통해 다이어트에 도전한 개그맨 김수영은 개그우먼 안소미와 함께 사진을 찍어 시선을 끌었다.

해당 사진은 두 장의 사진을 편집, 두 사람의 몸무게를 더하면 과거 김수영의 원래 몸무게가 된다는 점을 연상시켜 폭소케한다.

특히 해당 사진과 함께 귀여운 글도 함께 게재됐다.

사진과 함께 "김수영 왈, 헬스장에 안소미 선배 같은 미녀들이 많다면 더욱 열심히 운동할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안소미 선배가 살이 빠진 저의 얼굴을 보고 귀여워진 것 같다고 얘기하더라구요. 오랜만에 가슴이 설렜답니다. 더 큰 자극을 받아 열심히 운동에 매진할 계획이에요"라고 남겨져 웃음을 자아낸다.

'개그콘서트' 김수영에 누리꾼들은 "'개그콘서트' 김수영, 대단하다" "'개그콘서트' 김수영, 안소미 몸무게 만큼 뺐구나" "'개그콘서트' 김수영,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김수영은 KBS '개그콘서트'의 '라스트 헬스보이' 코너를 통해 다이어트에 도전했으며 8주만에 47kg를 감량한 것으로 전해진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