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이앤씨가 대구도시공사가 공급하는 죽곡청아람5단지(조감도) 건립공사를 수주했다. 이 단지는 이미 4단지까지 입주가 끝난 죽곡2택지개발지구 내에 위치하며 도시철도 2호선 대실역과 가깝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 총 742가구(공공임대 88가구 포함) 규모로 전용면적 49㎡(222가구), 53㎡(19가구), 59㎡(501가구)로 구성된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죽곡청아람5단지는 생활가치나 투자가치가 모두 검증된 입지라고 입을 모은다.
도시철도 2호선을 비롯해 대구를 관통하는 달구벌대로와 연결돼 있고 성서'서대구IC 등이 지근거리다.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지구 내 초'중'고가 건립 예정이고 다사고도 근거리에 위치한다. 또 단지 가까이에 병원과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이마트, 동산의료원도 생긴다. 근처 강정고령보에선 산책, 운동으로 여가생활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태왕 노경원 본부장은 "죽곡청아람5단지에 쏠린 관심과 기대가 큰 만큼 태왕의 기술과 품질로 죽곡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드높이겠다"고 했다.
한편, 태왕은 다음 달 동구 지저동 태왕아너스 리버파크와 6월쯤 안동시 안기동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이외에도 상반기 중에 달성군 화원 명곡지구와 가창 대중금속공고 부지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임상준 기자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