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레드벨벳 1위로 음악방송 2관왕, 허각 다비치 꺾어 '눈길'

입력 2015-03-29 22:31:36

사진, SBS
사진, SBS '인기가요'

걸그룹 레드벨벳이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 음악방송 2관왕이라는 기염을 토했다.

2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레드벨벳이 새 앨범 타이틀곡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다비치와 허각을 꺾고 1위에 올라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레드벨벳 리더 아이린은 이수만 회장을 비롯해 SM 스태프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가족들 고맙고, 여기까지 온 것은 팬들의 힘이 가장 큰 것 같다. 감사드린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1위 수상 이후 레드벨벳의 앙코르 무대가 시작되자 같은 소속사 식구인 f(x) 엠버가 레드벨벳 멤버들과 포옹을 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앞서 레드벨벳은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지난 27일 KBS2 '뮤직뱅크'에 이어 또 다시 1위를 차지하는 등 팬들의 응원과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레드벨벳 대박" "레드벨벳 1위 행진이다" "레드벨벳 신입답지 않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신화, 허각, 민아, 레드벨벳, 백지영, 송유빈, 가인, 케이윌, V.O.S, FT아일랜드, 언터쳐블, 보이프렌드, NS윤지, 엔소닉, 러블리즈, 샤넌, CLC, NC.A, 피에스타, 라붐, 혜이니, 에이블이 출연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