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예비신랑 공개, SNS통해 소감도 함께 밝혀...대박 훈남, 심지어 4살 연하

입력 2015-03-24 23:28:58

사진, 장윤주 SNS
사진, 장윤주 SNS

결혼을 앞두고 있는 모델 장윤주가 예비신랑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24일 새벽 모델 장윤주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여행과 음악을 사랑하는 제게 평생의 여행 메이트가 생겼다"며 "오늘은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으며 패션 쇼 무대에 올랐다.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결혼 준비 잘 해서 물 흐르듯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살겠다"는 소감과 함께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날 장윤주는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성품이 선하고 성실한 나무 같은 사람"이라고 예비신랑을 소개하며 "멋진 싱글로 살고 싶었던 마음 그 이상으로 서로를 섬기고 사랑하며 평생에 가장 좋은 친구가 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장윤주가 공개한 사진에는 길거리에서 검은 코트를 입고 장윤주와 나란히 함께 웃고 있는 예비신랑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장윤주의 예비 남편은 훤칠한 키와 깔끔한 패션센스를 가지고 있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장윤주 예비신랑 공개, 두 사람 행복하세요" "장윤주 예비신랑 공개, 대박 훈남" "장윤주 예비신랑 공개, 잘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윤주는 오는 5월29일 서울 신사동 소망교회에서 4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