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서강준·공명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서강준과 공명이 최근 함께 진행한 화보 촬영장에서 훈훈한 브로맨스의 분위기로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서강준과 공명은 매 컷마다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강렬한 눈빛으로 남성미가 물씬 묻어나는 모습을 선보이기도 하고, 또 장난기 가득한 개구쟁이 소년들 같은 모습으로 또 다른 반전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뚜렷한 이목구비와 우월한 기럭지가 마치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이 시선을 끈다.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은 이날 서강준과 공명이 촬영장에서도 알콩당콩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마저 촬영을 진행하며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서강준-공명 매력이 넘친다", "서강준-공명 마성의 남자들이다", "서강준-공명 귀여우면서 섹시해보인다", "서강준-공명 만찢남 종결자들이다", "서강준-공명인 속한 서프라이즈 비주얼 최고 그룹인 것 같다", "서강준-공명 시선 압도하는 男男케미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서강준과 공명은 MBC 새 월화특별기획 '화정'에 캐스팅되어 촬영을 준비 중이다. 서강준은 '화정'에서 홍주원 역을 맡아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하게 됐으며 공명도 호위무사 자경 역으로 캐스팅돼 안방극장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