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타이거JK, 윤미래 위한 랩 공개…"내게 웃음주는 원더우먼"

입력 2015-03-20 10:14:34

해피투게더 타이거JK 윤미래 사진. KBS 방송캡처
해피투게더 타이거JK 윤미래 사진. KBS 방송캡처

해피투게더 타이거JK 윤미래

가수 타이거JK가 '해피투게더'에서 아내 윤미래를 위한 자작랩을 공개했다.

타이거JK 는 지난 19일 방송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에 출연했으며, 이날 방송에서 MC 유재석은 타이거JK에게 "윤미래를 위해 만든 랩이 있나"고 물었다.

이에 타이거JK는 단호하게 "그런 거 없다"고 답했고, MC 및 출연자들은 "밀당하는 건가"라며 아우성을 치자 타이거JK는 윤미래를 위해 쓴 랩 가사를 공개하며 "곡명은 'Love Fortune'이다"라고 밝혔다.

그가 공개한 가사에는 '마음이 아픈 넌 항상 눈물을 숨겨두는, 지쳐도 아닌 척 내 얘길 밤새 들어주는, 힘들어도 내게 웃음 주는 원더우먼, 힘들 땐 내려놔 내가 들어줄게, 아직 못 이룬 꿈들 이제 이뤄줄게'라는 내용이 담겨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해피투게더 타이거JK 윤미래 위한 랩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타이거JK 윤미래 정말 부럽다" "해피투게더 타이거JK 윤미래, 보기좋은 부부" "해피투게더 타이거JK 윤미래,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에는 사랑꾼 특집으로 배우 심혜진, 김성은, 가수 별, 타이거JK, 요리사 레이먼킴이 출연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