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이규태 회장 녹취록 공개
클라라, 이규태 회장 녹취록 공개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클라라가 일광폴라리스 이규태 회장을 협박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가운데 이를 반박하는 내용이 또다시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7일 채널A 시사프로그램 '직언직설'에서는 클라라가 이규태 회장을 만났을 때 녹음한 내용을 단독으로 입수했다고 보도했다.
방송에서 공개된 녹취록 속에는 한 남성이 "나는 법을 공부한 사람이고 중앙정보부에 있었다. 내가 화나면 네가 뭘 얻을 수 있겠니. 널 위해 쓸 돈을 널 망치는데 쓸 수 있어, 네가 내 힘을 알아?"라고 말했다.
또한 남성은 "너는 내가 누군지 모른다. 네가 하는 전화나 카카오톡도 다 볼 수 있다. 나를 속이려고 하지 말아라"고 말했다.
클라라, 이규태 회장 녹취록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클라라, 이규태 회장 녹취록 공개, 무섭다" "클라라, 이규태 회장 녹취록 공개, 맙소사" "클라라, 이규태 회장 녹취록 공개, 이게 어떻게 된 일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클라라는 현재 소속사 일광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이하 폴라리스)와 법적 분쟁 중이며, 지난 16일 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연예기획사 회장을 협박한(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위반) 혐의로 클라라와 그의 아버지 이모(62) 씨를 불구속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