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돈PD가 간다 그릭요거트
이영돈PD가 간다 그릭요거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JTBC '이영돈 PD가 간다'에서는 그릭 요거트의 실체를 찾아 그리스로 향하는 이영돈 PD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돈PD는 국내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8개 제조사의 요거트를 그리스 요고르 쉐프, 불가리아 미카엘 쉐프, 고려대 교수까지 4명이서 그릭요거트가 맞는지 검증에 나섰다.
그리스 쉐프는 8개의 요거트 냄새를 맡고는 바로 인상을 썼고, 용기에서 쉽게 떨어지는 것을 보고는 "이건 요거트가 아니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어 검증단 중 미카엘 쉐프는 "8개 중에 그릭요거트는 단 한 개도 없다. 무슨 가루 같은 것도 들어가 있고, 진짜 요거트는 한 개도 없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이에 이영돈PD는 8개 중에 최대한 나은 것을 골라달라고 말하자 미카엘 쉐프는 4번과 5번 제조사의 요거트를 골랐다.
요고르 쉐프 역시 마지못해 5번을 골랐고, 고려대 교수는 "설탕이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맛이라고 하기가 뭐하다"고 평했고, 결국은 그릭요거트와 가장 비슷한 요거트는 5번 제조사의 요거트가 됐지만 블라인드 테스트라서 회사명은 확인되지 않았다.
이영돈PD가 간다 그릭요거트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영돈PD가 간다 그릭요거트, 5번 회사는 어딜까" "이영돈PD가 간다 그릭요거트, 진짜는 하나도 없다니" "이영돈PD가 간다 그릭요거트,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