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5인조 컴백, 새 멤버 '예리'에 관심폭발..."Welcome Yeri"

입력 2015-03-11 11:29:11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사진, SM엔터테인먼트

그룹 레드벨벳이 새멤버 예리를 투입, 5인조로 전격 컴백한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레드벨벳 새 멤버 예리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양한 각도에서 환한 웃음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예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SM엔터테인먼트는 영상 말미에 'Welcome YeRI'라는 문구와 귀여운 아이콘을 넣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새멤버 예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예리는 지난 2011년 SM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한 멤버로 프리데뷔팀인 SM루키즈를 통해 공개됏으며 이어 2014년 8월 'SMTOWN LIVE' 서울 공연에서 '보랏빛 향기', 'No No No No No' 무대를 선사해 시선을 사로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레드벨벳은 2014년 8월 싱글 '행복(Happiness)'로 데뷔 후 두 번째 디지털 싱글 'Be Natural'을 통해 성숙하고 매혹적인 무대를 선보였으며 이에 데뷔 약 4개월 만에 2014년 주요 시상식의 신인상을 휩쓰는 기염을 보여줬다.

이에 누리꾼들은 "레드벨벳 예리, 이쁘다" "레드벨벳 예리, 매력있네" "레드벨벳 예리, 웰컴"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18일 첫 앨범 'Ice Cream Cake'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