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 강예원 주연의 영화 '연애의 맛'이 4월 개봉을 확정해 눈길을 모으고있다.
오지호와 강예원의 발칙한 캐릭터가 돋보이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 '연애의 맛'(감독 김아론·제작 청우필름)은 4월 중순 개봉을 앞두고, 연애 배틀을 예고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애의 맛'은 겉으론 멀쩡한 외모와 스펙을 지녔지만 여자 속만 알고 정작 여자 맘은 모르는 허세작렬 산부인과 전문의 왕성기(오지호)와 거침없는 성격으로 여성 불모지인 금남의 벽에 도전해 남성의 은밀한 곳을 진단하나 정작 제대로 된 연애 경험은 전무한 비뇨기과 전문의 길신설(강예원)이 주인공인 로맨틱 코미디.
최근 종영된 MBC 예능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 출연해 아로미란 애칭을 얻으며 진솔한 매력 포텐을 제대로 터트린 강예원. 그간 '해운대' '퀵' '헬로우 고스트' '하모니' 등 한국 영화 흥행작들에 두루 출연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는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가장 적역인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솔직하고 과감한 연기변신을 선보인다.
오지호는 드라마 '직장의 신' '환상의 커플' '내조의 여왕' 등에서 사랑을 받아왔으며 겉은 번지르르 하면서도 속은 허당인 반전 캐릭터를 이번 작품에서 친숙하게 보여준다. 더불어 그간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코믹한 섹스 어필을 드러내며 여성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 '연애의 맛' 오지호-강예원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영화 '연애의 맛' 오지호-강예원 기대된다" "영화 '연애의 맛' 오지호-강예원 꼭봐야지" "영화 '연애의 맛' 오지호-강예원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