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규현, '호구의 사랑' OST 공개
그룹 슈퍼주니어의 규현이 부른 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극본:윤난중, 연출:표민수)의 새 OST '너의 별에 닿을 때까지' 가 오늘(10일) 정오 공개됐다.
규현의 참여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이 곡은 성시경의 '좋을 텐데', '두사람' 뿐만 아니라 규현의 '사랑이 숨긴 말들' 등을 작곡한 윤영준 작곡가의 곡.
윤영준 작곡가는 곡을 소개하며 "호구의 지고지순한 사랑이 우리 모두의 순수했던 마음을 일깨워주는 느낌을 받았다"고 밝히며 "드라마의 내용이 조금은 슬프기도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희망적인 느낌을 주는 곡을 쓰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전주부 이어지는 스트링과 어쿠스틱 기타, 멜로트론 등 아날로그적 감성의 악기들의 잔잔한 멜로디 위에, 규현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감성적인 노랫말들이 조화를 이루면서 멋진 조합을 만들어냈다는 평이다.
CJ E&M MUSIC LIVE SNS 및 SMTOWN 공식 홈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들을 통해 이미 뮤직비디오 일부와 가사가 공개되며 "대박을 의심치 않는다"는 등의 팬들의 폭발적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호구의 사랑'은 유이와 최우식, 임슬옹 등 신예 스타들이 좌충우돌 에피소드들을 만들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