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삼둥이 어묵 VS 오뎅, 송일국 바른말 교육…'눈길'

입력 2015-03-09 15:00:29

삼둥이 어묵 송일국 사진. KBS 방송캡처
삼둥이 어묵 송일국 사진. KBS 방송캡처

'슈퍼맨' 삼둥이 어묵 VS 오뎅 송일국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는 삼둥이 어묵 먹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68화 '봄이 오는 소리'에는 송일국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삼둥이 부자,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 가족, 이휘재 이서언 이서준 부자, 엄태웅 엄지온 부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송일국은 삼둥이를 데리고 재래시장 탐방에 나섰다. 이동하는 중에 송일국은 "가장 먹고 싶은 것이 뭐냐"고 물었고 삼둥이는 "오뎅"이라고 외쳤고, 그러나 송일국은 "오뎅은 틀린 말이다. 어묵이 맞는 말이다"라고 바로잡았다.

이어 아빠 송일국에게 어묵이 정확한 표기라는 것을 배웠음에도 삼둥이는 재차 먹고 싶은 것을 말 할 때 "오뎅"이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송일국과 삼둥이는 재래시장에 도착해 어묵을 16개나 먹는 '삼둥이 어묵' 먹방을 찍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슈퍼맨' 삼둥이 어묵 VS 오뎅 송일국 출연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맨' 삼둥이 어묵 VS 오뎅 송일국, 바른말 교육 멋지다" "'슈퍼맨' 삼둥이 어묵 VS 오뎅 송일국, 삼둥이 너무 귀여워" "'슈퍼맨' 삼둥이 어묵 VS 오뎅 송일국, 어묵 먹방보고 빵터졌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