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소유와 셰프 최현석이 특별한 콜라보 무대를 선보인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9일 밤 9시 40분 방송 예정인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게스트로 출연한 소유는 최현석 셰프와 듀엣으로 'officially missing you, too' 무대를 선보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평소 소유의 팬임을 밝힌 셰프 최현석은 연신 올라간 입꼬리를 감추지 못했고, 직접 기타 연주를 하며 완곡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같은 최현석의 열정에 출연진들은 '공기반 허세반(?)'이라는 평가를 내렸고 정창욱 셰프는 "요리나 하시죠"라는 독설을 내뱉어 현장을 폭소케 한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 날 최현석은 직접 자기 소유의 기타를 현장에 가져와 연습을 하는가 하면, 사전에 소유와 따로 리허설을 하는 등의 뮤지션 뺨치는 열정을 보여줬다는 후문.
이에 누리꾼들은 "냉장고를 부탁해 소유 최현석 기대되네" "냉장고를 부탁해 소유 최현석 공기반 허세반이라니" "냉장고를 부탁해 소유 최현석 하모니가 잘 어울릴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현석과 소유의 특별한 콜라보 무대는 오는 9일(월) 밤 9시 40분,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공개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경선 일정 완주한 이철우 경북도지사, '국가 지도자급'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