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바운스, 멤버 정민 포미닛 권소현에 '홍보해죠'...귀여운 이모티콘까지

입력 2015-03-09 14:46:21

사진, 권소현 SNS 캡쳐
사진, 권소현 SNS 캡쳐

보이프렌드의 '바운스'가 공개된 가운데 포미닛의 권소현과 보이프렌드의 정민이 나눈 카톡 대화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권소현은 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보이프렌드 '바운스' 파이팅!"이라는 응원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권소현이 공개한 사진은 정민과 나눈 대화를 캡처한 것으로, 권소현에 "홍보해 달라"고 말하는 정민의 부탁과 그에 적절한 귀여운 이모티콘이 담겨있다.

두 사람의 대화에 누리꾼들은 "보이프렌드 바운스, 정민 권소현 홍보 부탁까지 친한가보다" "보이프렌드 바운스, 정민 권소현 홍보 부탁안해도 노래 좋던데" "보이프렌드 바운스, 정민 권소현 모두 흥해라!"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9일 0시 공개된 보이프렌드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바운스BOUNCS)'는 너란 여자(피터팬) - WITCH(빨간 두건) - BOUNCE(앨리스)로 이어지는 잔혹 동화의 3부작으로 'BOUNCE'는 갈팡질팡 확실한 선을 긋지 못하고 있는 여자에게 모든 마음을 쏟으며 고백하는 남자의 얘기를 담은 곡이다. 고민하지 말고 신나게 사랑을 즐기자는 주제를 다채로운 비트와 리듬으로 표현하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