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윤소희, 과학고 조기졸업에 카이스트 다녀 이광수 "너 장난 아니구나" 감

입력 2015-03-09 08:58:25

사진, SBS 예능
사진,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윤소희의 어마어마한 스펙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8일 방송된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최고의 사랑-새내기 레이스' 특집으로 EXID 하니, 배우 정소민 윤소희 남지현, 여자친구의 예린이 출연, 멤버들과 커플 미션을 해결하는 모습이 방영됐다.

이날 하니-유재석, 남지현-김종국, 정소민-개리, 윤소희-이광수, 예린-지석진, 하하-송지효로 팀을 나눈 멤버들은 팀별로 차를 지급받아 레이스에 나섰고, 하하는 윤소희와 함께 출발하려는 이광수에게 "이번엔 제발 좀 잘해봐라. (윤소희가) 카이스트 나왔다지 않느냐"며 윤소희에 천연덕스럽게 "제수 씨"라고 불러 폭소케했다.

이에 차에 탄 이광수는 "너 카이스트 나왔다며"라고 질문 윤소희는 "지금 다니고 있다. 휴학을 오래해서"라고 답해 놀랍게 했다.

그러자 이광수는 "너 장난 아니구나"라며 감탄했고, 윤소희는 쑥스러워했다.

이후 출연진들이 윤소희에 카이스트에 대해 언급하자 "수시 입학은 아니다. 과학 고등학교를 졸업해 재학한 것"이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지석진은 윤소희가 등장하자 "고소영 씨 느낌 많이 난다"며 칭찬했으며 윤소희는 드라마 '비밀의 문' '연애 말고 결혼' '빅맨' 등에 출연한 바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