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의 핑크빛 데이트 현장이 포착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3월 5일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 박신우) 측은 현빈(구서진/로빈 역)과 한지민(장하나 역)이 알콩달콩 만화책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올렸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로빈의 작업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현빈과 한지민의 모습을 포착한 것.
5일 밤 방송될 '하이드 지킬, 나' 14회에서 현빈과 한지민은 위험하지만 기발한 작전을 통해 강박사를 구출해 내고 달콤한 시간을 보낼 것으로 예상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늑한 작업실에서 한적한 둘 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현빈과 한지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실제 연인 처럼 다정히 무릎베개를 하고 있는 모습의 현빈과 한지민의 포즈는 시청자들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한지민에게 무릎을 빌려준 채 만화책을 읽고 있는 현빈의 포근한 미소에서 여성 팬들의 관심은 쏟아진다.
이에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14회에서는 무릎 베개를 포함해 로맨틱한 스킨십이 등장할 예정이라 전하며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혀 기대가 커지고 있다.
달달한 스킨쉽 현장 사진으로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현빈, 너무 예쁘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벌써부터 설렌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멋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맨스의 설렘과 미스터리의 쫄깃한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는 종합선물세트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14회는 3월 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