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플라워, 공개 직후 온라인 음원사이트 10위권 안착...'수록곡까지'

입력 2015-03-03 14:24:52

사진, 김준수
사진, 김준수 '플라워' MV 캡처

김준수(XIA) 3집 '플라워'가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다.

3일 김준수가 1년8개월 만에 발표한 세 번째 솔로앨범 '플라워' 타이틀곡 '꽃'은 발매 직후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 10위권에 올라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이날 0시 음원이 발표된 직후 여러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타이틀곡을 비롯 수록곡까지 음악사이트 실시간 차트 순위권에 진입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플라워'는 김준수가 그동안 해왔던 음악과는 다른 시도로, 보다 신선한 곡들로 채운 앨범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타이틀곡 '꽃'은 단순히 음악적인 요소만을 담고 있는 것이 아닌 깊은 메시지까지 담고 있으며 전체적인 앨범은 발라드를 비롯하여 비트 있는 어번 팝 댄스, 힙합 등 김준수의 다양한 매력들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꽃' 뮤직비디오는 묘한 매력을 담은 화려한 색채를 담은 영상미가 돋보인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 열연한 김준수는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와 몽환적 분위기를 담은 연기와 강렬한 퍼포먼스형 댄스를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번 앨범은 수록곡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나얼의 곡 '나의 밤'은 김준수의 목소리와 나얼의 감성이 더해졌으며 김준수가 작사, 작곡한 '엑스 송' 역시 섹시하면서도 위트 있는 가사가 귀에 꽂힌다.

한편 김준수는 2일 간사이TV 인기프로그램 '요이동!'에 출연했다. '요이동!'은 간사이 지역에서 시청률이 높은 종합정보프로그램으로, 생방송으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 김준수는 특별 게스트로 출연, 오사카에 대한 얘기를 비롯해 유창한 일본어로 퀴즈에도 적극 참여했으며 오늘(3일) 저녁 6시 30분 일본 오사카 오사카죠홀에서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IN OSAKA FLOWER' 첫 공연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투어를 시작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