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봉태규(33)가 오는 10월 결혼을 한다.
봉태규의 소속사 측은 3일 오후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봉태규가 2세 연하 스타 사진작가 하시시박(본명 박원지)과 오는 10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며 "최근 설날을 맞아 양가 부모님을 만나 시간을 보냈고, 상견례도 이미 마친 상태"라고 깜짝 발표해 누리꾼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이어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고 대화가 잘 통해 급속도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덧붙였다.
봉태규의 연인인 하시시박은 국내에서 활동중인 유명 포토그래퍼로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사진을 찍는 작가로 특히 잡지계, 광고계 등에서 각광받는 인물.
하시시박은 f(x), B1A4, 브로콜리 너마저, 정준영 등 뮤지션들의 앨범 커버를 작업했으며 아트필름을 제작하기도 했다.
또한 하시시박은 온스타일 리얼리티 프로그램 '정준영의 BE STUPID'에 출연 정준영의 크루로서 대중 사이에서 인지도를 높였다.
봉태규의 소속사 측은 "특히 하시시박이 이쪽 분야에 대한 이해도가 워낙 높다 보니 두 사람의 발전 속도가 빨랐던 것 같다"며 "코드가 유난히 잘 맞았다고 하더라"라고 밝혔다.
2세 관련 질문에는 "두 사람 사이에 속도 위반은 없다"며 거듭 강조했으며 "현재 봉태규 측이 조율 중인 일정들이 많아 바쁜 걸 마치고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돌입하려다 보니 10월께로 잡았다"고 설명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봉태규 결혼 축하" "봉태규 결혼 하시시박이라니" "봉태규 결혼 하시시박 좋아하는 작가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봉태규는 스크린과 드라마, 연극 무대까지 진출하며 활약 중이다. 현재 KBS 2TV '인간의 조건'에 출연 중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