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차태현이 두 딸을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3월 1일 방송되는 KBS-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엄태웅의 긴급 SOS에 절친 차태현이 두 딸과 함께 엄태웅의 집으로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는 세 아이의 아빠이자 연예계 다둥이 아빠로 불리는 차태현은 딸 태은, 수진 양과 함께 등장했다.
차태현은 그간 엄태웅이 방송에서 보였던 '엄울보 눈물 퍼레이드'에 대해 "어휴~ 첫 애니까 그렇게 하나하나 눈물 나지"라며 일침을 가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차태현의 막내 딸 수진 양응 앙증맞으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선보이며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14개월이 된 수진 양은 동그란 얼굴과 커다란 눈망울이 인형 같은 느낌을 자아냈다.
또한 수진 양은 뼈다귀 먹방을 선보이며 '슈퍼맨이 돌아왔다' 공식 먹방 요정 추사랑에 견줄만한 모습을 보였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차태현 두 딸 공개에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차태현 두 딸 공개 할만하네" "'슈퍼맨이 돌아왔다' 차태현 두 딸 공개 너무 깜찍해" "'슈퍼맨이 돌아왔다' 차태현 두 딸 공개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차태현과 두 딸이 출연하는 KBS-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3월 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