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하차
'우결'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하차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은 지난 26일 "남궁민-홍진영, 홍종현-유라 두 커플의 하차는 맞지만 촬영분량에 따라 마지막 방송 날짜는 유동적입니다"고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이어 "새 커플은 아직 인터뷰 중이라 현재 확정된 것이 없습니다. 다만 두 커플이 동시에 들어가는 만큼 여태까지 시도하지 않았던 방법으로 해보려고 제작진 회의 중입니다"며 "다음 주 정도에 확정되면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고 밝혔다.
앞서 홍진영과 남궁민 커플은 약 1년 동안 가상 부부생활을 했으며, 홍종현과 유라는 지난해 6월 합류해 막 관계가 무르익을 타이밍에 홍종현의 열애설로 '진정성 논란'에 휩싸여 논란이 일기도 했다.
'우결'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하차 소식에 누리꾼들은 "'우결'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하차, 또 폭풍 눈물 흘리겠네" "'우결'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하차, 그냥 폐지가 답" "'우결'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하차, 왜 방송하는지 모르겠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재림·김소은 커플은 우결에 잔류하며, 현재 우결 제작진은 이미 새로운 출연집을 섭외하기 위해 제작진은 최근까지 다양한 인물들을 만나서 인터뷰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