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우결 하차 '7일 마지막 방송'...왜?

입력 2015-02-26 14:20:37

사진, MBC
사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캡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 가상부부 남궁민-홍진영, 홍종현-유라가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연예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봄 개편을 맞아 현재 출연 중인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커플이 하차하고, 새로운 커플이 출연이 정해질 것이라고 전해졌다.

방송관계자는 26일 두 커플(남궁민·홍진영, 홍종현·유라)의 하차 보도가 나온 것과 관련, "하차하는 것이 맞다"며 "최근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고 한 매체를 통해 설명해 하차설이 사실임을 확인됐다.

결국 남궁민 ·홍진영커플은 2014년 3월 첫 투입 된 이후 1년 만에, 홍종현·유라는 지난 해 6월 첫 투입되 하차하게 됐다.

하차 보도를 했던 매체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두 커플은 최근 마지막 촬영을 마쳤으며 이들의 촬영분은 내달 7일 마지막으로 방송된다고 보도했다.

홍종현은 최근 애프터스쿨 나나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으며 당시 홍종현은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지만, 열애설 사실 여부와 관련 없이 결국 하차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라는 '우결' 방송에서 나나와 홍종현의 열애설을 언급하며 질투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송재림-김소은 가상부부는 잔류가 결정됐으며 제작진은 최근 새 커플 섭외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연예인 일부와 미팅을 진행했으며 출연이 결정된 연예인도 있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제작진은 3월 초 새 커플을 확정해 촬영을 시작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