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구미교리' 분양마감 임박

입력 2015-02-26 14:33:32

대림산업
대림산업 'e편한세상 구미교리' 조감도

대림산업이 경북 구미교리2지구 A-1블록에 공급한 'e편한세상 구미교리'가 완판을 예고한 가운데 분양마감이 임박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 단지는 분양 당시 최고 5.37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했으며 현재 전용 59㎡는 모두 소진됐으며 84㎡만 일부 남아 분양 을 앞두고 있다.

'e편한세상 구미교리'의 분양은 최고의 메이져 브랜드 중 하나인 'e편한세상'이 3.3㎡당 5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함으로써 분양 초기부터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관심도 집중됐다.

'e편한세상 구미교리'는 인근 일대에서 20년만에 민영공급되는 새 아파트다. 때문에 이 단지가 들어서는 구미교리2지구는 총 2,828가구가 조성돼 추후 사업에 대해 대형건설사들이 주목하고 있어 향후 이 일대가 메이저 아파트 촌으로써 구미의 신 주거타운으로 자리매김 할 전망이다. 또한 인근에서 교통망 확충과 교육시설 투자가 개발 및 진행되고 있어 향후 미래가치도 풍부하다.

한편 투자 및 실거주를 위해 두 개 세대를 계약한 강모(39)씨는 "앞으로 교리2지구의 발전가능성을 봤을 때 'e편한세상 구미교리'의 가치가 매우 상승할 것으로 기대돼 가족의 명의로 하나 더 계약했다"며 "현재 구미지역 분양된 아파트 중 상품 대비 가격이 매력적" 덧 붙였다

지역 부동산 관계자는 "저금리 시장이 지속되면서 투자처를 찾지 못한 유동자금이 아파트 분양시장으로 몰리고 있는 것"이라며, "투자자의 입장에서 'e편한세상 구미교리'는 최근 분양된 아파트 중에서도 알짜 투자처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국내 최고의 메이저 브랜드임에도 3.3㎡당 500만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 향후 가치상승 요소가 다분한 'e편한세상 구미교리'는 분양 마감을 눈앞에 두고 일부 잔여세대를 분양중이다. 모델하우스는 롯데마트 구미점 인근(신평동 301-15)에 위치하고 있으며 4월 중으로 폐관 될 예정이다. 문의: 054-462-5511

최신 기사